본문 바로가기

언박싱

추석선물언박싱 멸치선물셋트 /티스토리사진편집방법

안녕하세요~~프리100입니다 ㅎㅎ

닉네임을 바꾼지 얼마안되서 어색어색하네요

티스토리 연습삼아 한번 써보려하는데 뭘쓸까하다가

요사이 집에가면 택비하나씩 하나씩 추석명절이라고 선물이 와있는데요

올해 설명절만해도 선물을 30개씩은 한거 같아요 그런데 이번 추석은 큰맘먹고 선물을 패스하려해요 

코로나도 그렇고 수입도 줄고 이번쯤은 이해하지않을까하는 마음도 있고 ㅎㅎ

형편대로 하려구요 

그런데 몇일전 선물들을 언박싱하려구요 별거없는데 추석에 온 선물을 은근 자랑해보면 어떨까? 광고아닙니다

ㅋㅋ 수협에서 온 멸치선물셋트예요 가격은 몰라요 작년에도 선물주셔서 잘먹었는데 이번에도 주셨네요 

상자가 엄청크죠? 은빛멸치셋트인데요 마음에 들어요

멸치는 사려면 비싸서 누가 선물에 주시면 잘먹거든요

중멸치250g, 소멸치,250g,세멸치250g이렇게 세박스가 들어있어요

 

물론 품질은 좋은것같아요 선물용 대부분 최고 좋은걸 주시는것 같아요 

오늘은 집에 가서 멸치을 볶아 주먹밥을 해먹을까 생각중입니다 지난번 오징어채를 선물 받았는데 

은근 물려서요 이번에 멸치볶은으로 해먹을까해요

ㅋㅋ 사진을 편집하는곳을 몰라 한참헤맸는데 사진을 클릭하면 액자모양이 나오네요 

세부기능을 천천히 익히는 중입니다 티스토리에 적응하면 네이버 블로그가 해이해질까 은근 걱정이 되네요 

 

중멸치 사진입니다 은빛비늘이 반짝반짝한거보니 국물우려내는데 좋을것같네요 

된장찌게 콩나물국 오뎅국 등등 육수에 대장이긴하죠

소멸치입니다 요건 자잘하게 볶는것보단 고추장과 물엿을 넣고 볶으면 인기가 짱입니다

그리고 꽈리고추에 같이 간장에 볶으면 은근 매콤하여 맛있답니다 

세멸치는 여러가지로 먹을수있겠죠? 마늘과 파를 넣고 간장과 물엿으로 고소하게 볶아내면 

맨입으로도 맛있겠죠? 선물주신분에게 감사인사를 하여야겠어요 

매년 감사하게 먹고 있으니 말입니다 

 

멸치를 볼때마다 생각나는건 엄마의 도시락반찬이 생각나요 

콩나물무침 멸치볶음이 은근 주종목이였던 기억을 납니다 

추석선물 은근 괜찮네요~~~언박싱 처음인데 어떠셨나요? 

여러분도 추석선물 무엇을 받으셨나요? ㅋㅋ

저처럼 자랑한번 해보세요 ~~~